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홈 > 회원 정보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, email주소, 상품수령 주소, 연락처 등 개인정보 수정가능
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
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단, 거래내역이 없는 경우,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email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홈 > 회원 정보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, email주소, 상품수령 주소, 연락처 등 개인정보 수정가능
정회원 전환이 가능한 경우를 알고 싶어요.
정회원전환은 다음의 경우에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후 고객센터로 전화 (1644-9108)단체 또는 업체 사업자등록증, 담당자 확인 후 승인
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.
홈페이지 우측 상단 “로그인” 페이지의 아이디 찾기에서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복수 아이디 사용이 가능한가요?
복수 아이디는 일정 자격을 갖춘 사업자회원에 한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아이디 생성기준은 이메일1개당 1계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. 단, 사업자등록번호를 가지고 있는 회원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사업자등록번호에 해당하는 아이디외에 개인관리 아이디를 발급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